해운대 맛집 추천 무신명품 민물장어

2022. 5. 14. 00:31개인시간/맛집투어

728x90
반응형


제가 방문한 곳은 해운대의 큰 대로변에 위치한 무신명품 민물장어집입니다. 평일 점심으로 점심특선을 먹었는데요, 원래 2인 이상만 가능한 곳인데 저는 다행히도 1인 상을 제공받아 감사히 먹을 수 있었습니다.

무신대물장어구이 + 장어탕 + 돌솥밥을 주문하고 창가에 착석! 장어구이는 소금구이 혹은 양념구이 중에서 고를 수 있는데 사장님의 추천으로 양념구이를 선택했어요. 그리고 이 선택은 아주 베스트초이스였다는 사실. 사진은 아래에 계속됩니다.




한켠에는 이렇게 룸도 있습니다. 사전 예약을 해야한다니 참고해주세요!


















장어에 어울릴만한 밑반찬 셋팅입니다. 상추/깻잎쌈, 백김치, 시금치, 생강채, 콩나물, 그리고 양파장아찌까지 모두 장어와 궁합이 좋은 음식들이에요.

그리고 특히나 이 장어뼈를 튀긴 음식이 일품이었는데, 메인음식이 나오기 전 순삭되어버렸습니다. 바삭하고 짭쪼름한게 술안주가 생각나는 그런 음식이었어요.

























그리고 대령된 양념장어구이. 위에 포슬포슬한 노란 색의 재료는 산삼배양근입니다. 짧게 말해서, 몸에 좋은 것! 한방냄새가 나다보니 생강채를 대신할 수 있기도 하고 잡내와 단백질 특유의 질림(?)을 낮춰주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화로에 따로 담겨서 나오는데요, 계속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산삼배양근과 함께 먹어도 좋았구요.


















상추쌈에 생강채와 함께 먹어도 좋았습니다






















시원한 백김치와 먹어도 맛있어요. 정말로, 또 가고싶을 정도입니다.


















그리고 장어탕과 함께 나온 돌솥밥. 밥도 정말 고슬고슬하니 잘 됐고 특히나 산초가루를 뿌려먹는 장어탕은 든든한 점심한끼로 제격이었다.

















화로불이 꺼질 즈음, 혼자 이렇게 다 비워냈네요. 이 많던 것이 어디로 갔을까요?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공간에 문제가 없습니다. 그리고 현재 사진 상으로 보이는 공간 이외에도 주차공간은 추가로 있다고 합니다. 주중 점심 구성이 가격대비 합리적여서 특히나 좋았구요, 무엇보다 대로변에 있어서 찾기 쉬웠다는 점, 그리고 음식 그 자체로 맛있었다는 점이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전 올해 안에 부모님 모시고 오려구요!

이따금씩 장어집을 가보면 장어살이 부실해서 '말라있다'라는 느낌이 꽤나 들었는데 이 무신명품 민물장어집의 장어는 아주 살코기가 많아서 좋았습니다. 식사장소로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