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기장 가볼만한 곳 - 아홉산 숲

2021. 11. 29. 12:40개인시간/맛집투어

728x90
반응형


부산 놀러온 친구를 데리고 어딜가볼까 고민하던 중, 사람 많은 곳을 별로 좋아하지 않은 성향을 고려하여 광안리도 패스, 해운대도 패스, 선택한 곳은 조용한 숲길인 아홉산 숲! 주차는 네비게이션에 '아홉산 숲 주차장'을 치고 가시면 됩니다🚗 다행히 금요일 오후 즈음에 방문해서 사람이 적었고 주차 자리도 꽤나 있었지만, 주말에는 정말 사람들이 많을 것 같아요!

아홉산 숲 입장 🌲🌱☘🌳 (1인당 무조건 5천원 - 아동이라고 노인이라고 에누리가 없어요)

이리저리 비치는 햇살에 너무나 행복했던 기억💛 새소리도 들리고 바람에 스치는 대나무 소리들으니 마음이 한결 안정되는 듯한 기분입니다. 다들 뒷짐지고 천천히 걷는 모습들을 보니 여유를 누리시는 것 같아 저까지 마음이 편안해지더라구요

은행도 팔고 표고버섯도 팔고💛

아홉산 숲 수칙-! 반려동물 동반입장은 안 돼요🦮🐕‍🦺🐩 반려견이 있는 입장에서, 강아지들도 참 좋아할 것 같은 곳이긴 한데 아쉽기도 하지만 이 또한 400년 숲 역사를 지키기 위해 애쓴 노력의 일환이라 하니 고개가 절로 끄덕여 졌습니다.




















지도를 보아도 어느 코스가 좋을까 그닥 가늠이 되지 않아 그냥 걸었어요. 모르면 일단 고!






아홉산 숲 데이트 시작🧡





한시간 십분정도를 걸었을까 다시금 보이는 출구입니다. 너무 힘들면 어쩌나 싶었는데 숨이 차오를때 즈음 출구가 보이더라구요😊 이렇게 큰 곳을 잘 관리하시다니, 그리고 이렇게 개방해주시다니 아홉산 숲 관리자분들이 새삼 대단하다고 느껴졌어요.




닭 친구들도 보였구요, 정말 살아있는 닭들을 출구에 풀고 키우고 계셔서 깜짝 놀랬어요. 이 친구들은 머지 않아 맛있는 치킨이 돼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YOLO

어머니들도 삼삼오오 데이트를 나오신 듯 해요 - 남녀노소 좋은 추억 만들기 좋은 곳

 








산책을 끝내고 목이 말라 친구와 마신 식혜! 원샷했습니다😀

그리고 신발 불편한 것 신고오신 분은 저렇게 운동화를 빌려주신다고 해요! 배려깊은 사장님. 저는 단화를 신고 산책을 했는데, 그닥 험준하지도 않고 걸을만 했답니다.

도란도란 대화하기 좋고, 푹 쉬기 좋았던 조용한 아홉산 숲. 특정 코스를 정하지 않고 우선 발 닿는 곳으로 산책을 했습니다, 인생도 산책도 모를 때는 일단 부딪히는게 젤 좋지 않을까요? 아이들에게도 어른들에게도 노인들에게도 좋은 시간이 될 것 같아요. 아직 가보시지 않은 분들은 기장 아홉산숲 방문을 200% 추천드려요!
아홉산숲 (ahopsan.com)

 

http://www.ahopsan.com/index.html

www.ahopsan.com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장소로 떠나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