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도 맛집 올바릇식당 후기

2022. 9. 30. 00:57개인시간/맛집투어

728x90
반응형


기장에만 있는 바릇식당이 영도 바닷가 인근에 올바릇식당으로 추가 오픈했네요! 인기가 많은 듯 해서 예약을 하고싶었지만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주중 11:45즈음에 도착한 6층 식당에는 이미 웨이팅이 꽉 차일었습니다. 전화해보니 예약을 안 받으셔서 부리나케 갔는데 주중임에도 불구하고 네 팀정도 있더라구요!








기다리면서 영도 바닷가 앞 구경도 하구요. 5년전에 비해 너무 많이 달라졌다는 걸 느낍니다.
















15분 남짓 기다렸나, 자리 안내받았습니다. 그리고 테블릿으로 주문 완료! 여자 셋에서 갔는데 <꼬막대판>을 시킬지 <꼬막육전대판>을 시킬지 고민하다가 <꼬막대판>과 <육전 > 하나를 따로 주문






















챱챱 셋팅되구요! 밑반찬 깔끔하고 좋습니당























그리고 15분 후 받은 꼬막대판



















깻잎에 싸먹어도 좋고 김에 싸먹어도 맛있었습니다.

















미역국도 맛있더라구요! 너무 많을까 걱정했는데 든든히 먹을정도 적당했습니다.
















깻잎향과 겨자 소스 뿌려진 육전까지 전반적으로 잘 먹었습니다💛 동료들도 모두들 만족했던 식당이에요! 기다릴 이유가 충분했던 곳입니다.








브레이크 타임 있으니 확인하시고 가시면 좋겠습니다! 맛은 물론이고 주차장도 아주 넓어서 주차 고민 없이 갈 수 있다는 것도 특 장점인 듯 합니다.























영도 맛집 추천 - 해물손칼국수 후기

회사에서 조금 떨어진 조금의 경삿길을 지나 도착한 해물손칼국수 집. 점심시간에는 회사원과 조금의 지역주민 등 삼삼오오 모여서 식사를 한다. 주방은 세 분이 지키시는데 칼국수 담당, 김밥

belowwillow.tistory.com

영도 파스타 맛집 추천 - 토로

점심시간, 직장인들에게 더없이 소중한 시간. 오늘 방문한 곳은 영도 태종대에 골목길 끝에 위치한 양식당 토로입니다.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양식집이에요. 아주 아늑합니다. 틈새로 살짝 보이

belowwillow.tistory.com

부산 영도 맛집 추천 - 석화정 후기

영도가 점점 맛집 군집지역으로 변화해가고 있는 것 같아요! 태종대나 흰여울마을이나 예쁜 카페들도 많아서 관광객들이 무지하게 많이 오는데 석화정은 특이하게도 지역 인근 주민이 많이 찾

belowwillow.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