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정신도시 야당 한우알곱창 맛집 추천 후기

2022. 9. 30. 00:37개인시간/맛집투어

728x90
반응형

 

새로 이사온 집주변에는 음식점 단지들이 크게 자리잡고 있더라구요, 곱창은 집에서 먹기 어려운 음식이다보니 추천받은 파주한우알곱창집을 좋은 기회로 방문했습니다😊

 

 

주차장이 넓어서 적어도 10대 넘게 주차할 수 있는 공간! 차로 다니다보면 주차하기 어려운 공간들 때문에 음식점 들어서기도 전에 스트레스 받는 경우가 있는데 한우알곱창집은 주차가 여유로워 좋네요! 

 

 

가장자리부터 자리잡는 손님들. 저희는 한우알곱창 모듬 중을 주문했구요! 

 

 

 

주문하자마자 곧장 깔리는 밑반찬! 

 

 

천엽과 육회가 기본찬으로 나왔습니다. 육회는 참기름에 찍어서 맛나게 클리어했구요, 천엽은 조금 남겼어요ㅎㅎㅎ귀한 부위라고는 하지만 제게는 괜시리 손이 잘 안가는 부위이자 비쥬얼이에요ㅠㅠ

 

 

 

 

 

 

 

 

 

 

 

 

 

 

10분 후 조리되어 나온 한우곱창 모듬! 곱창, 막창, 대창, 염통 등 뜨거운 돌판 위에 구워져서 나오니 불조절해가며 오래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곱창 모듬의 비주얼은....말모말모 

 

 

성인 두 명에서 먹으면 딱 기분 좋게 배불리 먹을 수 있는 양으로 추천드려요! 

 

 

 

 

 

 

 

 

소장 중에서도 대창을 제일 좋아라하는 편인데 여기 파주한우알곱창집도 대창이 유달리 맛있더라구요! 같이 간 짝꿍도 비린내가 안나서 깔끔하게 먹기 좋다고 하네요🤍🤍

 

 

파주한우알곱창집의 최고 장점은 실내가 아주아주 넓다는 것입니다. 넓은 정도를 넘어 음식점 치고는 광활한 크기라고 표현해야 좀 더 적절하겠요! 

 

 

실내 연기 자욱하거나, 옆테이블 목소리가 들린다거나 하지 않았어 좋았어요! 그리고 곱창집을 가다보면 테이블에 기름이 잔뜩 끼어 찐뜩찐뜩한 경우가 있는데 여기는 그런 불쾌감 없이 깔끔하게 먹을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었습니다😋😋

 

 

 

 

 

 

 

 

 

 

 

 

 

 

 

 

 

 

 

 

그리고 조선인이라면 놓칠 수 없는 곱창 이후의 볶음밥ㅋㅋㅋㅋ

 

배불러도 무조건 더 먹을 수 있어요. 1인분만 시켰는데도 결국 다 못먹고 남겼네요ㅠㅠ 

모듬곱창도 볶음밥도 한우알곱창은 양이 기본적으로 많은 편인 듯 해요! 

 
 

 

 

 

 

 

 

 

 

 

 

 

 

 

 

 

 

한시간 정도 짝꿍이랑 신나게 수다 떨다가 나왔어요! 

배불리 맛난 음식 먹고나서 초가을 바람 선선하게 쐬는게 참 행복하네요ㅎㅎㅎ 꾸준히 커플단위, 가족단위로 손님들이 들어오는 것 보니 동네맛집 인정!

 

야외에는 테라스가 있어서 요즘같은 봄 가을 날씨에 시원하게 먹을 수 있고 여쭤보니 애견동반도 가능하다고 합니당! 

 

 

 

 

 

 

집 주변 맛집을 찾아서 아주 뿌듯해하며 쓰는 맛집 리뷰! 곱창이 먹고 싶은 날에 딱 오기 좋을 곳이에요ㅎㅎㅎ재방문 의사있구요! 좋은 기회로 방문 할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