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 맛집 추천 드포레 (feat. 청첩장 모임 성지)

2022. 10. 30. 11:08개인시간/맛집투어

728x90
반응형


10월 주말, 친구랑 서울 용산에서 만남을 가졌습니다. 20대를 함께 했던 친구라 제 결혼식에 꼭 초대하고 싶어서, 청첩장을 주기 위해 약속을 잡았네요.


용산 ktx는 처음입니다만 제 고향 부산역보다, 출장차 자주 갔었던 서울역보다 단정하고 정리된 모습이라 좋았어요.

서울역보단 사람이 적어서 덜 혼잡하고 부산역보단 인프라 정리가 잘 되어있어서 세련된 느낌


용산역 아이파크몰 인근


신용산 반대편으로 걸어서 5분거리에 위치한 드포레입니다!



가기전 방문은 필수구요, 와인 보틀이 단가가 좀 있어서 그런지 와인 글라스 주문이 가능한 주말점심을 추천드려요! 글라스는 잔당 15,000원










인스타감성 제대로 노린 입구








원하는 자리에 착석








메뉴판을 훑어보구요



1. 정석준 명인의 저염명란 빠께리 (명란파스타)
2. 시트러스 소스를 곁들인 오리가슴살 스테이크
3. 아마트리치아나 (토마토스파게티)
를 주문했습니다.







흔치 않은 메뉴 이름에도 구체적인 설명이 병기돼있어서 이해하기 좋았네요.







글라스 와인으로는 추천으로 레드와인을 받았는데요, 텁텁함도 없고 지나치게 달지도 않아 만족!











정석준 명인의 저염명란 빠게리, 짭조롬한 맛이 굿










아마트리치아나

타 양식집에서 먹는 둥근 스파게티 면 보다는 굵은 편이고 토마토소스에 매운향이 곁들어져 그런지 우동볶음 맛이났어요. 친구와 저 둘다 명란 파스타가 더 낫다는 평이었네요ㅎㅎㅎ









가니쉬가 풍성한 오리스테이크


오리고기로 만든 스테이크는 처음이었는데,기름기가 적어 담백했습니다.












배부르다면서 결국 세접시 모두 비워낸 여자 둘. 각 접시마다 양이 아주 많은 편은 아니었던것 같기도 하구요?ㅎㅎㅎ









좌석형태도 테라스 등 다양해서 여성 취향 저격입니당ㅎㅎㅎ바로 뒷자리에서도 삼삼오오 청첩장모임이 한창이었구요







인근 둘러보고 친구랑 좋은 시간 가졌던 하루에요! 용산에서 청첩장모임 계획 중이시라면 추천드립니다!🤍🤍 결혼식도 막바지에 접어드네요ㅋㅋㅋㅋ그냥 빨리 해버리고 싶어요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