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역 카페 추천 브라운핸즈백제 후기

2022. 11. 7. 21:30개인시간/맛집투어

728x90
반응형

 

부산역 카페 브라운핸즈백제 

 

 

오랜만에 부산 고향 내려갔다가 친구 청첩장 챙겨주고 2차로 간 부산역 인근 카페. 병원을 개조해서 만든 이색적인 카페입니다. 부산 살면서 늘상 가보고 싶어했다가도 못갔는데 이번 기회에 가보게 됐네요! 




















병원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라 천고도 높고 조금 냉랭한 느낌이 들긴하지만 주변 이디야나 메가커피 등에 비해 개성이 있어 친구들과 담소나누러 가기 딱 좋네요.




















들어가는 입구부터 범상치 않음














메인홀을 기준으로 구석구석 방으로 연결된 공간이라 좌석 고르는데 은근 재밌더라구요.













9시되면 사이드 홀은 모두 마감하고 메인홀은 밤 10시까지 한다고 합니다.












이쪽 방향도 이색적이고 저쪽 방향도 이색적이라 사진을 한참이나 찍었네요.



















인테리어 좋아하는 저에겐 휘둥그레

















문이 있었던 공간들을 지나지나 가다가 뒤돌면 또 특이한 공간 배치가 있어서 돌아보는 재미가 있었어요.











디저트와 음료는 모두 가격이 있는 편이었네요. 케이크는 조각당 8천원 음료는 잔당 6-7천원은 기본입니다.

병원을 개조했다는 점에서 이곳만큼 개성있는 곳이 없단 확신에 찬 가격ㅋㅋㅋㅋ

















일회용잔에 받은 초코라떼와 얼마전부터 꽂혀서 줄곧 먹고있는 자몽에이드












저와 친구는 9시정도에 나왔구요, 마감은 10시까지입니다. 직장인들은 2차로 술집가기 아쉬울 때 여기 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너무나 찍고싶어서 목 꺾어가면서 찍은 건물ㅋㅋㅋㅋ스산하지만 다른 지역에서 찾기 힘든 부산의 역사가 있는 곳!












부산역 인근에서 시간을 보내실 관광객들은 여기 한번쯤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